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 주문/반품/교환/기타 필독 사항 💜
writer ENTRE REVES (ip:)
  • points 0점  
  • date 2021-01-21
  • recommend click
  • hit 2849

◆ 주문/배송 ◆


◇ 입금기한 ◇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 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 내로 입금되지 않을 시 자동 취소됩니다.



◇ 배송비 ◇


택배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이 적용되며, 

수령지가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수령지가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인 경우,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 하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 배송비를 장바구니에 추가해주신 후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링크: https://entrereve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46&cate_no=114&display_group=1

또한 반품 시, 편도 배송비 3,000원(+지역 추가 배송비)이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아래의 교환/반품 관련 내용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배송 기간 ◇


평균 배송 기간은 1~3일 정도 소요 되며, 출고량이 많거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 조회 ◇


• 로그인 후 > 내 정보 > 주문 내역에서 배송 현황 조회

상품 발송 이후의 배송 관련 문의는 주문 조회 - 배송 정보의 운송장 번호 확인 후 로젠택배(1588-998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확인 하신 후 배송에 이상이 있을 시 앙트레브로 연락해주세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단기적으로 이용하는 택배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꼭 발송된 택배사를 통해 반품 접수 부탁 드리겠습니다.)


◇ 배송 전 주소지 변경 ◇


주문 상태가 '배송 전'인 경우에 한하여, 낮 12시 전까지 홈페이지의 챗봇 상담원 연결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주문의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직접 변경하시거나, 챗봇 상담원을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배송 중' 상태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결제 수단 변경 ◇


주문 후에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 후에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 취소 ◇


낮 12시 이전까지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중' 혹은 '배송 준비중'인 주문건에 한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주문 취소 요청이 가능하십니다.

• 로그인 후 > 내 정보 > 주문내역 > 주문상세에서 주문취소 요청

배송 전 상태이나, 오후 12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시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 주시면 가능한 경우 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처리 기간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카드 취소 3-7일 소요 (영업일 기준)

• (무통장입금)계좌 환불 1-4일 소요 (영업일 기준)



◆ 교환/반품 ◆


◇ 반품 방법 ◇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의사 전달을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주문 조회를 하신 후 반품 접수해주시면 되며,

반품 신청을 하신 후, 곧바로 로젠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 픽업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반품 신청자 분께서 픽업 주소지/픽업일 확인을 해주셔야 해서 직접 접수 요청 드리는 부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접수 시에는 받으셨던 택배의 운송장 번호 입력이 필요하며, 반품비는 '착불' 또는 '신용'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로젠택배 ARS 반품 픽업 접수: 1588-9988

• 로젠택배 온라인 반품 픽업 접수: https://www.ilogen.com/web/reservation/returns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신 경우 네이버페이 주문 조회에서 반품 접수하시면 되며, 별도로 픽업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접수 과정에서 수거 신청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반품 택배는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픽업될 수 있도록 준비 부탁 드리며, 상품이 접히거나 구겨진 상태로 포장되는 경우 상품 변형으로 인해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반품시 유의사항 ◇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인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사유로는 저희 쪽에 반품 택배를 보내주시더라도 반품이 불가하여

반송 시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 실제 상품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단순 착용 혹은 반품 픽업 전 까지의 잘못된 보관으로 인해 훼손, 오염, 향기, 멸실, 형태 변형 등으로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 반품 배송비 ◇


• 반품 사유가 단순 변심/고객 귀책일 경우 

-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100,000원 이상: 편도 배송비 3,000원 차감 후 환불 

-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100,000원 이하: 왕복 배송비 6,000원 차감 후 환불


• 불량 또는 상품 이상 시 (반품 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앙트레브에서 배송비 부담



◇ 교환 ◇


수령 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교환 요청을 해주시는 경우

교환 요청 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교환 배송비

- 불량으로 인한 교환: 앙트레브에서 배송비 부담

- 다른 상품으로 교환: 구매자 왕복 배송비 6,000원 부담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전산 시스템 상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 하여 반품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환불  


주문 시에 결제하신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되며, 

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 배송비가 제외되어 환불 됩니다. 

• 카드 취소: 3-7일 소요 (영업일 기준) 

• (무통장입금)계좌 환불: 1-4일 소요 (영업일 기준)

• 휴대폰 결제 환불: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가 불가 하여 반품 배송비를 따로 계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계좌: 기업은행 / 655-032264-04-018  / 주식회사 인비트윈드림스 (위의 반품 배송비 안내에서 입금액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당월 취소가 불가한 경우, 수수료 4%와 반품 배송비가 제외된 금액으로 계좌 환불 됩니다. (해당 케이스는 개별 연락)


◆ A/S ◆


상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입니다.

구입 일로부터 1년 이내인 제품에 한해 봉제 불량 부분은 무상 수선으로 진행되며, 원단 수선이나 부자재 멸실 등 수선 문의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정확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한 부분일 시에는 유상 수선해드리고있습니다.

1년 이내지만 구입 후 1개월 이상 지났을 시에는 무상 수선과 별개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선 문의는 Q/A게시판으로 작성을 요청 드리며, 

자동으로 입력되어있는 수선 문의글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해주시면됩니다.

수선 요청하시는 부분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재입고 ◆


앙트레브의 상품은 기본적으로 한정 생산을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절 시 재입고가 불가 하거나, 재입고 여부가 불투명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입고 관련하여 개별적인 연락 및 재입고 알림 설정은 별도로 진행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고객센터 ◆


전화 상담 서비스 운영이 종료되어

홈페이지의 챗봇-상담원 연결을 이용하시거나, Q&A게시판을 통해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